대구에 있는 주식회사 노티플 강병극 사장님과 서울에 본사를 둔 (주) 한진 GTC 신동진 대표님의 후원으로 새로운 홈페이지로 순직소방관들을 소개하게 되었습니다.
단체 운영을 위하여 지난 20여년간 많은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또 새로운 디자인과 구성으로 운영 해 왔습니다.
시절이 바뀌니 새로운 기술과 디자인들이 필요하고 또 더 나은 모양으로 유가족들과 시민들에게 접근하여 아름다운 희생, 국민위한 숭고한 소방정신을 기리는 수단으로 삼아 왔습니다.
그리고 매번 더 원활하고 활발한 소통을 통하여 꼭 효율적이고 필요한 활동에 집중했으며 금번 이 기부를 통한 홈페이지가 더 좋은 추모환경을 만들어 가는데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 합니다.
선듯 자신의 품을 팔아 순직소방관을 소개하고 그들을 기억하고 품에 안아 미래의 자신으로 삼는 아름다운 대한민국, 살기좋은 나라를 만들어 가는데 큰 도움을 주신 노티플과 한진 GTC에 커다란 고마운 인사를 전합니다.
아무리 좋은 뜻과 의지로 뭉쳤다 할지라도 여러분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동참, 그리고 응원이 없다면 오래가지 못할 것이고 발걸음은 지치고 고단할 것 입니다.
언제 어디에서든 저희들에게도 큰 능력의 힘을 보태 주시고 저희들도 여러분들께 조그마한 힘이 되고자 합니다.
감사합니다.
2023. 2. 23 사무총장 김종태 올임